유 군 안녕하세요 속옷하면 금방 떠오르는 브랜드 한두 개가 있는데 저는 어렸을 때부터 캘빈클라인 언더웨어를 제일 먼저 떠올리게 됐거든요
그만큼 연예인은 물론 핫한 셀럽도 물론 많이 착용하는 제품이지만, 이 브랜드의 특징은 움직일 때 언뜻 보이는 이니셜 로고가 패션의 일부라도 될 만큼 스타일리시함까지 겸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미 그들만의 헤리티지를 통해 세계적으로 충성스러운 CK와 그래픽 디자이너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이덕형씨가 파트너십을 통해 이번 시즌의 특별함을 담아내고자 부천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였습니다.
역시핫한브랜드라식낮에방문했는데많은손님이오셔서사진찍기가쉽지않았습니다.
캘빈클라인 언더웨어가 유명한 만큼 다양한 디자인의 속옷이 눈을 즐겁게 합니다.
무난한 것부터 눈에 띄는 컬러풀한 디자인까지 모두 제 스타일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만, 딱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도 고민한다면 부담없이 구입하기 쉬운 것입니까.
세상에서 가장 핫한 아이돌이자 연예인 블랙핑크의 제니 씨가 괜히 모델이에요
운동할 때 입기 좋은 스포츠 톱부터 일상적인 모델까지 왜 속옷도 패션이 되는지 깨달은 순간이었어요.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사진 속 빨간 색 모델에서 커플 속옷을 맞추고 싶은 충동이 일었죠.
MZ 세대를 겨냥한 것이라 할 수 있는 CK & 이덕형 DHL 파트너십은 모던과 젊음을 상징하며, 대표적인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캘빈클라인과 글로벌 그래픽 디자이너 DHL 한정판 패키지 아트워크가 출시되었습니다.
우선 이분에 관해 조금 설명하자면, DHL로고를 패러디하여 자신의 이니셜로 재치있게 보여주는 작업으로 대중에게 친숙합니다.
복잡한 메시지를 딱 보는 순간 이해하기 쉬운 이미지로 표현하는 디자인이 큰 특징입니다.
파티 포스터로부터 브랜드 머천다이징 및 의류, 팜플렛, 제품 디자인, 공연 영상 제작까지 폭넓은 카테고리에서 다방면에서 활동하는 만큼 뛰어난 능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매장 곳곳에서도 이덕형씨의 흔적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었지만, 우리에게 유명한 것은 지드래곤의 카페이자 제주도의 핫플레이스인 몽상 드애월과 빈지노의 아트크루인 IAB의 로고 역시 이분의 손끝에서 탄생할 만큼 심상치 않은 편이었습니다.
매장내에 위치한 아트웍은 보는눈을 즐겁게 해주는 역할을 했지만 포토존으로서의 가치를 충분히 담아내어 인증샷 남기기에도 좋은 추억이었습니다.
CK 언더웨어 매장 바로 옆에 있는 연결통로를 따라가면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중동점으로 이동이 가능한데, 3층에는 캘빈클라인진 매장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웨어들을 직접 눈으로 보고 입어볼 수 있었는데, 겨울이라 그런지 다양한 종류의 F/W 아이템을 만나보셨습니다.
역시 CK하면 청바지인 데님의 명가답게 스키니, 슬림, 바디, 일자, 테이퍼 등 다양한 실루엣은 보유한 데님들이 진열되어 있었지만요.
취향에 따라 원하는 핏으로 골라, 자신의 몸에 맞게 이상적인 느낌으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으로 느껴집니다.
슬리브 패치와 컬러감이 돋보이는 후드로 다운 점퍼도 입어보았지만, 넉넉한 착용감이 여유롭고 따뜻하더라구요.
캘빈 클라인이 한국 그래픽 아티스트와 처음 진행한 이번 한정판 패키지 파트너십 프로젝트는 2021 홀리데이 제품에 구성을 담당하고 있는 패키지를 트렌디하고 독창적인 작품 세계를 보여주는 DHL의 개성을 표현했습니다
스티커 14종 및 스티커 팩, 박스 슬리브, 반다나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래픽 스티커는 PC나 랩탑, 모바일 등에 쉽게 부착 할 수 있어 특별한 감성을 나타냅니다.
곧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로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시라면 캘빈클라인 DHL 파트너십 패키지를 통해 정성 어린 마음 대신 선물해드리는 건 어떨까 생각합니다.
주는 사람도 기분 좋고 받는 사람도 잊지 못할 추억이 되어 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현재 오프라인 매장에서 멤버쉽 가입만으로도 DHL 파트너십 스티커 팩 사은품과 15만원 이상 구매시, 기프트 박스 슬리브 & 반다나 증정 이벤트도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온라인 스토어 - CK
본고는 브랜드 홍보 목적으로 「캘빈·클라인」으로부터 원고료 및 기프트 지원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