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네일아트 네일드릴
최여사는 주기적으로 네일숍을 가는데 언니나 저는 특별한 일이 없으면 대부분 집에서 셀프네일을 합니다. 근데 저희 집에서 셀프 네일은 되게 옛날 기구가 있는 상태였는데 네일샵 안 갔을 때 본 게 네일드릴이었는데 아프지도 않고 큐티클 빼는 시간도 빨라서 좋더라고요.
크리스탈 클라우드 셀프 네일아트인데 딱 이만큼 집에 가지고 계시면 큐티클을 제거하는 것부터 젤네일 제거하는 일까지 엄청 빠르고 쉽게 하실 수 있어요. 특히 젤 네일을 떼어낼 때 네일 살롱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쉽게 떼어낼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가게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최룡해가 가는 네일샵은 하나당 1,000원이라서 열손가락을 다 빼면 1만원입니다
패키지 패키지를 열면 이렇게 깔끔하고 심플하고 두툼한 볼펜이 두 개 들어 있고 밑에 작은 상자가 들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아래 사진에서 좀 더 자세히 적어보세요. 먼저 패키지 뚜껑을 열 때 나오는 심플한 디자인이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크리스탈 클라우드 셀프네일 아트드릴 구성품을 보시면 작은 상자에 들어있는 것은 C 타입의 충전 케이블, 그리고 본 제품, 비트 6개(케이스 내), 파우치와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진짜 멱이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라 쓰기 편하고 보관하기 편해서 좋아요. 그리고 제일 좋은 건 무선충전 방식이라서 언제 어디서나 충전이 가능해서 편리하고 좋다는 것. 충전 중에는 아래쪽이 빨간색으로, 충전이 완료되면 파란색으로 바뀌는데 충전 시간은 대략 2시간 정도 걸리고 사용은 1시간 이내가 된대요. 저희는 완충해서 두 번 큐티클을 정리했지만 아직 충전이 되지 않았습니다.
본 제품의 뚜껑을 열면 비트를 꽂을 수 있는 부분이 나오므로 위쪽에 꼼꼼히 꽂으면 사용준비 완료입니다! 아주 간단하고 간단하죠?
크리스탈 클라우드 셀프네일드릴의 맨 왼쪽사진을 보면 전원버튼과 그 밑에 회전방향 버튼이 있고 또 그 밑에 +,- 표시가 되어있는데 이것은 회전속도를 증가시켜 감소시키는 버튼입니다. 사실 비트별 사용법만 숙지하면 본 제품의 사용은 굳이 설명서를 읽지 않아도 직관적이므로 사용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충전은 이렇게 충전용 C케이블에 연결하시면 돼요. 충전 자체도 매우 간단하다는 것!
그리고 여기서 가장 중요한 네일비트!! 크리스탈 클라우드 셀프 네일아트 네일드릴 비트에는 6종이 들어있는데 비트 케이스는 자성이 있어서 네일비트를 분실할 염려가 전혀 없습니다! 진짜 자성이 없으면 이렇게 보관 케이스가 따로 있어도 분실의 우려가 있기 때문에 사용할 때마다 주의가 필요하지만 자석이어서 보관이 아주 용이해서 좋습니다.
크리스탈 클라우드 셀프네일아트 네일드릴 아주 간단한 사용 방법! 비트 보관 케이스를 열고 사용 용도에 따라 비트를 고정하듯이 단단히 꽂고 전원 버튼을 1.5초 정도 누르면 작동 시작! 회전 방향을 바꾸고 싶으면 방향을 바꾸고 속도를 조절하고 싶다면 +, - 로 조정하면 끝! 너무 쉽죠?
그렇다면 크리스탈 클라우드 셀프 네일아트 네일드릴의 가장 중요한 네일비트! 왼쪽부터 순서대로 보면 굳은살, 각질 제거에 사용할 수 있는 표면 파일링 및 샌딩용 비트, 두 번째는 네일 폴리싱으로 손, 발의 루즈 스킨 및 각질 제거용 비트, 세 번째는 네일젤 제거로 기본젤 제거로 쉽고 빠르게 하고 싶을 때 적합한 비트, 네 번째는 네일 측면, 큐티클 정리로 손, 발 큐티클 정리로 된 큐티클 정리로 사용 가능합니다. 용도에 맞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이렇게 전용 파우치에 잘 담아서 보관하면 되니까 분실 걱정도 없고 보관할 때도 더러워지지 않게 잘 정리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파우치 자체도 되게 고급스럽다는 게 마음에 들어요
크리스탈 클라우드 셀프 네일아트 네일드릴 셀프네일 할 때 항상 언니가 해줘서 네일드릴이 있어서 직접 혼자 큐티클 제거를 해봤어요. 사실 드릴처럼 돌기 때문에 처음 사용할 때는 조금 무서웠지만 주의 깊게 손톱에 사용했기 때문에 큐티클이 벗겨져 나가는 것이 톱니가 좋았어요. 실제로 손톱을 사용하기 전에 언니가 손톱을 정리해 줄 때 이미 한 번 사용했기 때문에 안전하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그래도 막상 스스로 셀프로 해보려고 하니까 조금 무서웠기 때문에 무서워할 필요가 없었다는 것! 아프지도 않았고 정말 힘들지 않아서 큐티클 제거를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짠! 오른손은 큐티클을 제거하기 전에 사진을 찍어두지 않아서 찍고 사진만 찍었는데 전에 네일이 없을 때는 기구를 이용해서 큐티클을 위로 뻗었다가 떼었다가 하는 과정이 꽤 오랜 시간이 걸렸었는데 또 가끔 잘못 밀었다가 큐티클이 아니라 살이 빠질 때도 있었는데 네일을 사용하면 시간도 짧아 다칠 위험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전, 후 사진 찍어봤던 왼쪽 손!! 정말 언니 손 안 빌리고 제 손으로 혼자 정리했는데 잘 됐죠? 저는 분홍색 네일 측면, 큐티클을 정리해주는 비트만 사용했는데 네일 표면 정리, 네일 엣지 정리 비트를 사용하면 더 예쁘고 예쁘게 만들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비트 하나만 사용해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었던 점이 너무 맘에 들어요!
왼쪽은 정리 전, 오른쪽은 정리 후! 손톱도 면도하고 오일도 바르니까 더러웠던 손톱이 조금 깨끗해진 느낌? 써보고 가장 좋았던 것은 시간을 절약한 것이지만, 두 번째는 소음이 없었다는 점! 김 아빠와 최 여사 드라마를 볼 때 손톱을 손질했는데 드라마 시청에 방해가 되지 않는 소음이었어요. 물론 셀프로 네일을 하는 것보다 네일 살롱에 가서 하는 것이 예쁠지도 모릅니다만, 큐티클을 떨어뜨리고 손톱 관리를 하는 수준이거나, 젤 네일만 하고 싶을 때 집에 비치해두면 시간도 비용도 절약할 수 있어서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마지막으로 크리스탈 클라우드 셀프 네일아트 네일드릴 구매 링크를 써보겠습니다.[에이치케이코퍼레이션] 에이치케이코퍼레이션 (주) CRYSTAL CLOUD, SEICHI, MISO 국내독점총판 smartstore.naver.com